자주하시는 질문
자주하시는 질문만 모았습니다.
키오스크는 어느정도의 거리마다 설치하는 것이 적정한가요?
해당 지역에 따라 다르지만 현재 4~7면당 1개의 키오스크 운영중입니다.
지자체별로 할인 옵션(장애할인 등)이 10여개 이상으로 많은데 구현 가능한가요?
네, 등록방식은 1) 24시간 운영되는 콜센터에서 등록을 도와드리는 방법
2)정산기에서 QR 코드를 이용해서 직접 등록하는 방법
3)현장 직원이 직접 등록하는 방법
이렇게 운영되며 24시간 언제든지 할인감면 (최초1회 필요) 해드리고 있습니다.
키오스크, 웹 결제 등에 취약한 시민들을 위한 방안이 있나요?
키오스크, 웹 결제 등이 불가능할 경우 고객센터(1899-5498)를 통해 안내 및 결제를 지원하고 있으며 현장 직원들의 안내도 해드리고 있습니다
이지스파크 고객센터 구성 및 운영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주차관제사업이 도입되면 기존 운영 인력의 일자리 문제가 발생합니다.
도입단계엔 사용 방법 설명 및 결제 시스템 안내를 위해 1개소당 1명의 주차관리인력 배치를 추천하고 있습니다.
라커와 충돌 시 차량에 손상이 발생하는 것이 우려됩니다.
라커 등 구성 요소들의 사용가능한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라커 사용 가능 기간은 8년 내외로, 키오스크 & 정산기 등은 유지보수를 통해 지속 사용이 가능합니다.
3~5년 운영하고 지자체 양도 시, 양도 후 AS 등은 어떻게 이루어 지나요?
지자체 양도 후에도, 해당 솔루션을 폐기하시기 전까지는 AS가 가능합니다.
아마노 주차장과 차이점이 무엇인가요?
아마노 주차장은 카메라를 통해 주차장을 관리하는데 반해 이지스파크는 라커를 통해 관리하기 때문에 차량의 무단 이탈을 물리적으로 방지할 수 있습니다.